• We are the Challenger&Innovator
  • Global Leader In Auto Parts

공지사항

주식회사 베스텍 신규 거래업체 필독사항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23회 작성일 23-03-31 12:20

본문

안녕하십니까, 베스텍 기획관리 팀입니다.


당사와 처음 거래를 하시는 경우 필요한 서류를 아래와 같이 안내 및 유첨드리오니 업무에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.

유첨자료 : 사업자등록증 1부, 통장사본 1부.



=    아      래    =


○ 당사는 정규 거래업체들의 대금 지급일을 월 마감후 45일 결제로 하고 있습니다.
   예) 0000년 01월 31일 마감시 0000년 3월 15일 결제
 

○ 기계장치 및 기타 장기 프로젝트의 경우 대금 지급이 계약금, 중도금, 잔금으로 나뉘어 지급 됩니다.

   [계약금 30% / 중도금 40% / 잔금 30%]
 

○ 당사는 결제일이 5일자 간격이며, 1일에는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고 31일 또는 30일에 결제가 진행 됩니다.

○ 당사는 납품시 거래명세표 및 입고를 증명할수 있는 수단을 총 3부 발행 하셔야 되며, 1부는 경비실에서 입고확인 도장을 받으시고 1부는 당사 담당자에게 서명날인을 받으신후 담당부서에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○ 납품시 당일 기획관리팀과 확인하여 세금계산서를 필히 즉시 발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   [월초 ~ 월말동안 발행된 세금계산서 집계후 월말에 취합하여 마감합니다]

끝.


 

첨부파일